UNIVERSAL RESTORE TREATMENT
URT는 마모된 표면을 66%까지 복원시킬 수 있어 엔진의 전체적인 파워 밸런스를 향상시킵니다.
주기적인 엔진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, 엔진의 수명이 마모로 인해 급격히 짧아집니다. 마모된 엔진 상태가 복원되지 못한 상태로 지속된다면, 실린더 압축 불균형, 출력 감소, 소음 및 진동 증가, 엔진 오일 소비 증가, 연료 소비 증가 등의 현상이 나타납니다. 심각한 경우에는, 눈에 보이는 마모 뿐만이 아니라 미세한 내부 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현상이 발생되는 이유는 바로 고온과 저온에서 형성된 카본이 윤활 시스템, 실린더 및 피스톤 영역에 축적되어 미세 균열과 마모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.
• 엔진 윤활 시스템 개선
• 엔진 오일 압력 복원
• 기계적 마찰로 인한 손실 감소
• 마찰 손실이 감소함에 따라 연료 소비도 5-7% 감소
300ml
1. 실린더 별 압축과 압력 편차를 줄여 엔진 윤활 시스템을 개선합니다.
2. 엔진오일 압력이 복원됩니다.
3. 기계적 마찰로 인한 손실을 8% ~ 10% 줄입니다.
4. 마찰 손실이 저감되면서 연료 소모도 5% ~ 7% 감소합니다.
5. 배기가스가 감소됩니다.
ERT의 함량을 증가시키면, 사용 후에 엔진 압축 압력이 횟수에 비례하여 향상됩니다.
ERT 1번째 사용 시, 압축 압쳑이 평균 6%, 2번째 사용 시, 4% 더 증가합니다.
따라서, 2번의 사용 후에 총 압축은 10%가 증가합니다.
엔진오일
접촉 부위의
금속 표면 복원
실린더 벽
피스톤 링
피스톤
URT가 포함된 오일
피스톤
A) 코팅 과정
실린더와 피스톤에 마모가 발생한 부위에 구리, 주석, 은 화합물의 나노 입자들이 오일과 함께 마찰 영역으로 스며듭니다.
B) ERT의 작용
나노 입자들은 마찰 영역의 고온과 고압에 의해 활성화됩니다.
C) 복원
ERT는 오일을 유지하는 다공성층(포러스 코팅)을 형성하면서 금속 표면을 복원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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